마노핀 머핀 ;-) 맛있게냠냠




10월 27~28일 부산 여행을 다녀왔다.
항상 날씨를 확인하고 가는데 이번엔 확인도 안하고 그냥 신나서 출발했다가
토요일날 비가 엄청 와서..ㅠㅠㅠㅠㅠㅠㅠ
예상도 없던 우산 지출도 하고, 일정도 바꾸고 했지만 신나게 놀고옴 ㅎㅎㅎ

마노핀 머핀은 이글루스를 하면서 알게된 음식 중 하나인데
알록달록 예뻐서 늘 먹어보고 싶었는데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구매했다 :)

할로윈 시즌이라고 박스도 할로윈 *_*
할로윈 머핀들도 있었는데 왠지 취향이 아니여서 패스~
위- 라즈베리, 크림치즈
아래-가또쇼콜라,퐁당쇼콜라

위에껀 내가 먹은 두가지, 아래는 동생이 먹은 두가지.
워낙 초코덕후라서 초콜렛만 선택 ㅎㅎㅎ

라즈베리는 생각보다 달달한 맛이 강해서 조금 버리고,
크림치즈는 부드러운 맛이 좋았다.

쇼콜라 둘은 초콜릿 맛이겠지!!
카페베네에서 음료 하나 시켜서 같이 먹었다.
자리가 없어서 엄청 넓은 테이블에 둘이 딸랑 앉아있었다 ㅋㅋ
초점은 어디로.jpg
하트모양의 크림치즈 쿠키!
요거 맛있었다.



4개 다 합친 가격이 9500원이였으니,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지만 한번쯤은 먹을만 했다 :)